6/27/2014

SWISSCO







SWISSCO는 25년간 높은 수준의 생산기준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디케어, 그루밍, 목욕 제품을 제조해온 업체입니다. 또한 대표적인 천연모 칫솔 제조 업체이기도 합니다. 

SWISSCO에서 생산되는 칫솔은 모의 강도에 따라서 Soft, Medium, Hard 세가지 분류로 나누어 지며 잇몸,치아 상태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칫솔모는 맷돼지 털로 만들어지게 되는데, 가공에 의해서가 아닌, 부분별로 강도가 다른 털을 각각 사용하여 생산합니다. 그로인해 대부분의 칫솔모의 색은 밝은 베이지색을 띠지만 강모의 경우 종종 어두운색을 띠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나일론 칫솔은 마찰에 의해 치아 표면에 미세한 손상을 주지만 천연모 칫솔은 모가 닳으면서 상아질에 손상을 주지 않고 잇몸에 주는 자극 또한 적어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SWISSCO NATURAL BRISTLE TOOTH BRUSH
 * 가격 7,000원 - 9,000원(price 7,000 - 9,000 KRW)

* swissco [스위스코]





6/26/2014

Quality Peoples


Quality Peoples는 2010년 Ed Fladung과 John Esguerra의 Art Collaboration으로 시작하게된 브랜드 입니다. 두 사람 모두 각자 하던 일을 그만 두고 Ed는 멕시코로, John은 하와이로, 그들이 자라온 환경 과는 다른 문화가 있는 지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두사람은 서퍼, 아티스트 그리고 디자이너로서의 연대감을  공유했습니다. 이렇게 각자의 경험을 통해 얻은 영감을 통해서 Quality Peoples라는 브랜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Quality Poeples는 컨템포러리 아트, 스트릿 문화, 멕시코 민속 문화, 하와이언 서프, 그리고 우리 삶을 이루고 있는 부분 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하고 있습니다. 


티셔츠는 Los Angeles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Mexico, Nayarit 교외의 방과후 학습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판매중인 상품에 대해서는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 : 02 - 6426-6446



6/25/2014

Cippy Crazy Horse



Cippy Crazy Horse ; 미국 뉴멕시코주 네이티브 아메리칸 실버스미스

Cippy Crazy Horse는 네이티브 아메리칸 전통 금속 공예의 명맥을 이어가는 대표적인 은 세공 장인 중 한명입니다. Cipriano Quintana 라는 이름으로 자랐지만 네이티브 아메리칸식의 이름인 Crazy Horse로 이름을 바꿔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Joe H. Quintana 역시 산타페와 엘버커키를 기반으로 Navajo[나바호] 스타일의 금속 공예 장인으로 은 세공을 하는 분이었습니다. Doors의 보컬 Jim Morrison이 무대에서 착용하던 Concho 벨트는 Joe Quintana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Cippy Crazy Horse는 금속 공예 가문에서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28살이 되는 1974년 까지 Eastern New Mexico 대학에서 인류학을 공부하다, 미 해군에서 4년간 복무 하고 전역 후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Cochiti 댐 건설 현장에서 전기공으로 일했습니다.

학생 시절 그는 기본적인 기술은 아버지에게서 배웠지만 금속 공예에 관한 세세한 기술들은 스스로 익혔으며 그의 스탬프, 금형을 포함한 공구들을 모두 스스로 제작하여 사용합니다. 금속 공예를 하는 부분에 있어서 직접 제작한 공구를 사용하는 것 자체는 큰 의미를 가집니다. 

Cippy Crazy Horse는 초기 Navajo족과 Pueblo족의 은 공예 패턴을 반영하여 순수한 은 자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작품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다수의 네이티브 아메리칸 쥬얼리 디자이너들이 형형색색의 원석들로 장식된 화려한 장신구들을 고집하는 것과는 확연히 대조되는 방식으로, 자신을 쥬얼리 디자이너가 아닌 실버스미스(Silversmith)라고 불러 달라고 하는 이유입니다.

 어린 나이에 먼저 보낸 아들과 자신의 멘토였던 아버지의 이름에서 첫 음절을 하나씩 조합하여 이름지은 Mojo는 Cippy Crazy Horse의 상징적인 모델입니다. Mojo는 은을 일차적으로 뱅글 형태로 가공한 후 수백번 망치로 두드리는 작업을 통하여 밀도 높게 만들어지며 무게감 있는 독특한 형태의 뱅글 팔찌입니다. 

Cippy Crazy Horse의 모든 세공품은 재료 선택에서부터 디자인, 제작, 마무리 광택작업까지 모든 과정을 본인의 손으로 직접하며 어느 하나 소홀히 하는 부분이 없기에 소량만 제작됩니다.

 그의 작품은 현재 뉴멕시주 산타페의 Museum of Indian Arts and Culture(인디언 예술,문화 박물관), 앨버커키의 Albuquerque Museum in Albuquerque International Airport(앨버커키 국제 공항내 앨버커키 박물관), 등 많은 갤러리와 박물관에 전시중입니다.


Cippy Crazy Horse Mojo Bracelet 
* 가격 444,000원(price 444,000 KRW)



6/19/2014

Orley


Orley는 2012년 이탈리아 생산의 니트와 스카프 컬렉션으로 시작한 브랜드 입니다.

뉴욕을 기반으로 Matthew Orley, Alex Orley 형제 그리고 Samantha Florence가 만들어가는 Orley는 니트 관련 제품군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2014년 여름 시즌 부터 다양한 소재와 색감으로 Ready to Wear 컬렉션을 시작하였습니다. 

Orley를 시작하기 전 Matthew와 Alex는 각각 Thom Browne의 생산파트, Rag and Bone 디자인 어시스턴트로 Samantha는 파리 유학 이후 Helmut Lang의 여성부문의 세일즈 매니저로 일하면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Orley는 Loro Piana, Carriagi와같은 고급 레이블의 원단을 다양한 스타일에 응용하면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번 2014 봄/여름 시즌은 지중해의 지역적인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과 패턴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판매중인 상품에 대해서는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 : 02 - 6426-6446

* Loro Piana, Cariaggi ; 이탈리아의 원단 생산 업체
* Orley [올리] 

6/17/2014

M.Nii



50년대, M.Nii는 Minoru Nii가 하와이의 Oahu지역에서 창립하였고 이후 2011년, Randy Hild와 John Moore에 의해 재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테일러 샵으로 시작한 M.Nii는 하와이의 Makaha 해변을 기반으로 50년대 하와이의 현지 서퍼들의 요청으로 편한 피팅과 동시에 내구성이 좋은 바지를 만들고 기존의 바지를 수선하면서 자연스럽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 후 트윌 트렁크를 제작했고 서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줄무늬, 왁스포켓, 패치를 넣으며 Makaha Drowner라는 닉네임을 얻었습니다. 


1954년 하와이 Mahaka 국제 서핑 챔피언쉽 이후 해외 서퍼들 역시 M.Nii의 트렁크를 좋아하게 되었고 당시 M.Nii의 트렁크는 서핑의 성지인 하와이를 방문했다라는 상징적인 의미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국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Brooklyn Tailors, En Noir, John Elliott+Co 와 함께 GQ 2014 미국 남성복 디자이너에 선정되었습니다. 




*판매중인 상품에 대해서는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 : 02 - 6426-6446

* M.Nii [엠니]

Hoxton Mini Press

Hoxton Mini Press는 영국 런던의 동부 지역에 기반한 독립 출판사 입니다. 
런던의 동부 지역은 2차대전 이후 낙후된 지역이었으나, 런던 중심가에 비해 저렴한 렌트로 예술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 지내던 지역입니다. Old Street 부터 Shoeditch, Hoxton으로 이어지는 길에 부티크 호텔, 브랜드 매장이나 고급 편집샵이 들어서면서 그 전의 풍경과 다른 모습 많은 클럽에서 매일 밤이면 밴드 공연이 이뤄지고 골목골목 Banksy, Stik, C215외 대다수 유명한 스트릿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그래피티가 즐비한 곳이기도 합니다. 
Hoxton Mini Press는 이런 지역적 기반으로 최고의 사진가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들이 그 동네에 관해 그리는 책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Hoxton Mini Press
1. I've Lived in East London For 86 1/2 Years - Martin Usborne
2. East London Swimmers - Madeline Waller
3. A Portrait of Hackney - Zed Nelson

* 가격 29000원 (price 29000 KRW)